서버)에서 시작됐고,클라우드를 위해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지난해부터 본격 출시된 AI PC가 빠르게 확산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황 CEO는 “AI가클라우드(가상 서버)에서 시작됐고,클라우드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AI모델을 훈련시키기 위해 수퍼컴퓨터가 필요하고, 그렇게 만들어진 AI 서비스는클라우드에서 배포하는게 더 쉬울 수 밖에.
삼성물산은 지난해클라우드기반의 스마트홈 플랫폼인 ‘홈닉 2.
0′을 출시해 5만여 가구가 이용하고 있다.
커뮤니티 예약, 방문 차량 등록, 가전 제어 등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에 더해 관리비 결제, 하자 보수, 공동 구매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까지 한데 묶었다.
현대건설은 작년 하반기 경기 고양시.
축인클라우드기반 AI와 온디바이스라고 불리는 디바이스 기반 AI, 이 둘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AI 모두가 이 네 단계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LG전자 등 첨단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한 우리의 강점을 고려하면 오픈AI,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등 미국 빅테크가 주도하는클라우드.
엔비디아의 GPU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AI 슈퍼컴퓨터에 사용되고 있으며,클라우드컴퓨팅, 데이터센터, 자율주행, 로봇,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
반면, NPU는 특정한 하드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에 맞춰져 있어, 범용적인 AI 워크로드를 처리하기 어렵다.
이번 부트캠프에서 올림플래닛은 자사의 XR 콘텐츠클라우드'엑스루'(XROO)를 제공하고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으로 모델링한 3D 에셋을 활용해 몰입형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보는 실무 교육을 했다.
학생들은 게임 엔진용 3D 모델링 이론을 이해하고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각자 제작한 3D 에셋으로 기초적인.
클라우드통합과 결합된 인텔의 총체적 차량 접근 방식은 개발과 배포의 총 비용을 절감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인텔과 AWS는클라우드에서 차량으로 이어지는 진정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일치를 보장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인 AWS 내 인텔® 오토모티브 VDE를.
엔비디아가 엔비디아 옴니버스클라우드센서 RTX API의 얼리 엑세스 버전을 8일 발표했다.
이는 물리적으로 정확한 센서 시뮬레이션을 지원해 더욱.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엔비디아 옴니버스클라우드센서 RTX API는 대규모 데이터 세트 생성을 위한 물리적으로 정확한 센서 시뮬레이션을 지원한다.
메가존클라우드와 LG CNS가 합작법인(JV) '클라우드그램'을 정리했다.
지난 2019년 12월 출범한지 5년 만이다.
메가존클라우드관계자는 "조인트벤처를 통해 양측이 목표했던 성과를 상당부분 거둔 것으로 판단돼 지분 관계를 정리하기로 결정했다"며 지난해 12월클라우드그램이 메가존클라우드와.
재활운동 중인 사용자의 발목과 다리의 각도를 자동으로 측정해 재활치료의 효과를 분석하는 시스템으로 케이메디허브는클라우드에서 작동하는 AI 기반 분석 시스템과 앱(App) 개발을 지원했다.
㈜소프트웨어융합연구소는 지난해 11월 비접촉 생체정보 측정기 ‘EDL-DN01’의 의료기기 허가를 획득했다.
아마존의클라우드컴퓨팅 사업부 아마존웹서비스(AWS)가 미국 조지아주에 110억달러(약 16조원)를 투자한다고 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첨단클라우드인프라 및 AI 컴퓨팅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AWS는 보도자료를 통해 "조지아주의 데이터센터에서 AI 기술 발전을 지원할.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