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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이 아디다스를 완전히 무시하는 것을 보고 교훈을 얻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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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rock Demarest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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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Adidas Originals는 Bored Ape Yacht Club, GMoney, PunksComic 크리에이터와 협력하여 첫 번째 NFT 드롭인 Into The Metaverse를 출시했습니다. Into The Metaverse는 구매자들에게 한정판 스트리트웨어를 제공했고 출시 첫날에 2,2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현재 챔피언십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축구공은 디자인과 섹션이 다르지만 만화, 만화책, 캐리커처 및 일반적인 장식에서 축구공을 표현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Adidas Telstar에서 영감을 받은 축구공이 사용되어 오늘날까지 축구의 보편적인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이 이름은 1962년 Telstar 통신 위성에서 유래되었는데, 대략 구형이고 태양 전지판이 점재되어 있었으며 축구공과 모양이 다소 비슷했습니다. 1970년대 중반에 거리를 달렸던 이 차의 이름을 말할 수 있습니까? 위조, 물리적 크림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디지털 자산의 무단 사용, 사이버 위협에서 기업의 웹 ID 도용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혼란은 기업을 완전히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Ganguly는 "결국, 마스크를 의류 컬렉션에 추가 요소로 볼 수 있는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표현 형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22년, 이 스포츠웨어 브랜드는 사용자가 고유한 디지털 페르소나를 만들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Ozworld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didas Originals(종종 adidas Originals로 스타일 지정됨)는 독일 다국적 기업 Adidas가 만든 캐주얼 KREAM 신상품 리뷰 및 평가 스포츠웨어 라인의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유럽, 남미, 북미, 아시아, 오세아니아)에 많은 Adidas Originals Concept Store가 있습니다. Mann, Adam. "Telstar 1: 50년 전 현대 세계를 만든 작은 위성". 흑백 텔레비전 방송에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흑백 패턴(이 당시에는 전 세계적으로 컬러 텔레비전이 드물었음)도 Telstar 이전에 잘 확립되었습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인 패턴을 유지하지만 오각형의 모서리는 픽셀화된 그라데이션으로 늘어납니다. 이 디자이너는 보헤미안적이고 톰보이적인 디자인 미학으로 유명합니다.

반면, Self-tuning 내에서도 저자의 이름은 최소한 두 번 보호됩니다. 중요한 것은 도난이 발생하고 입증되지 않았더라도 저자는 저작권과의 여덟 번째 차이점인 출판사-도둑과 경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Authoright에 따라 작품의 홍보는 자동으로 저자의 홍보를 의미하며 전적으로 그의 재능에 달려 있습니다. Self-tuning과 마찬가지로 Authoright에서 저자는 독특한 경우 첫 번째 출판사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Self-tuning과 마찬가지로 Authoright에 따라 작품은 전체 경쟁 출판 커뮤니티에서 홍보됩니다. 그의 이름은 법으로 보호되고 작품은 전체 출판 커뮤니티에서 홍보되므로 저자는 대중이 자신의 작품과 재능에 대해서만 판단할 것임을 압니다. 저작권과의 다섯 번째 차이점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모든 사람이 새로운 작품을 찾고 대중이 새로운 것을 이해하고자 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 유익합니다. 90년대에 엄마들은 머리에 바이저를 두르고, kream 회원 전용 이벤트 참여 방법 하이웨이스트 청바지, KREAM 신상품 리뷰 및 평가 플라넬, 허리에 패니팩을 두르고 다녔습니다.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Authoright에서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데, Self-tuning과 대조되는 이유는 여기에서 출처 표시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출판사가 출판을 위한 작품 준비에 필요한 것보다 더 긴 포트폴리오를 확보할 수 없는 한, 대중의 취향을 침체시키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것은 대중이 작품을 수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바람직한 예술 작품에 대한 접근성과 관련하여 대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예술의 본질 때문에 관객이 예술 작품과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해 이전에 논의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학계에서처럼 기록되지 않은 자체 시행 규칙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깊은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흥분은 소비자의 흥분으로 이어질 뿐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첫 번째(도난당한) 작품이 상당한 돈을 벌면, 다른 출판사들이 그것을 얻기 위해 행동할 것이기 때문에 후속 작품은 도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출판사와 대중이 새로운 작품과 작가를 끊임없이 찾고 있는 Authoright 환경에서는 새로운 시작이 더 쉬울 것입니다. 12번째 차이점입니다. 대중이 새로운 미적 원칙, 장르 등을 배우도록 장려하는 것이 출판사의 최대 이익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로, 출판사는 작품을 알려진 작가에게 귀속시키는 것이 최대 이익이 됩니다. Self-tuning과 마찬가지로 Authoright에서 출판사가 작가의 작품을 훔치더라도 작가는 여전히 도둑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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